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FAQ

FAQ

YKA 자주묻는 질문 게시판입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 Q. 주문 후 취소, 배송정보를 수정하고 싶어요.
작성자 YKA_와카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20-07-07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55


A.

# 주문하신 제품이 출고되기 전(오후 2시 이전)에는 주소 변경이 가능하오니 Q&A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(070-4254-9960)으로 요청해 주시길 바랍니다.  

# 배송정보수정은 [입금대기]나 [입금완료]상태에서만 수정이 가능합니다.


# [배송대기]상태에서는 이미 주문서가 출력되어 포장이 시작되었거나 종료 되었기 때문에 정보수정이 어렵습니다.
배송이 나간 후 배송수정 시 이에 제반되는 배송비는 고객님부담이시니 주문시 정확한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.


# 주문하신 제품이 출고 되었을 경우, 주소 변경처리가 불가하며 부득이하게 취소를 하실 경우에는 왕복배송비 부담이 있을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.
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